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
Kayako는 통신을 간소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된 무료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스위트입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수신된 모든 메시지를 하나의 허브로 결합하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고객 서비스 만들기
Kayako는 모든 다양한 통신 방법을 수집하고 재정의하여 중앙 집중식 운영으로 전환하여 완전한 고객 서비스 지원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또는 회사 연락처 양식에서 수신하는 모든 고객 메시지를 하나의 받은 편지함으로 가져옵니다. 직원은 회신 메시지를 보내거나 우선 순위를 할당하거나 별도의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Kayako의 가장 큰 장점은 이해를 개선하는 자동 정보 생성 기능입니다. 답변된 질문은 고객이 자체적으로 쿼리를 해결할 수 있는 자체 도움말 스타일 페이지로 수집됩니다. 동시에, 서비스는 고객 정보를 수집하여 시장을 측정하고 미래 대화 중 더 자세한 지원을 제공하는 유용한 고유 프로필을 만듭니다. 무료 구독에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월간 요금제에는 소셜 상호 작용과 더 많은 자동화 기능이 포함됩니다.
최고급
Kayako는 뒷단에서 시간을 절약하는 자동화 기능으로 인해 사용 가능한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옵션 중 하나입니다. 맞춤형 고객 서비스는 서비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며, 즉시 개선된 고객 관계를 만듭니다.